화성 감성마사지 분위기에 취하고 실력에 반하고 !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는 것 같아요. 내일이면 조금 더 따뜻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다던데 그나마 다행입니다. 요즘 저는 화성마사지 받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있는데요. 딱히 재미를 느끼는 요소도 없고 취미생활도 없었던 저에게 아주 좋은 취미가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마사지라는 것이 이렇게 좋은 건 줄 알았더라면 진작에 자주 받으러 다닐걸 하는 후회까지 밀려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화성 감성마사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실제로 다녀온 곳을 리뷰하는 데다가 여러분들도 꼭 가보셨음 하는 마음에 나누는 것이니 읽어봐주세요 !!


화성 감성마사지 - 건마에반하다

처음에는 몸이 너무 뻐근하고 잘못된 자세를 가지고 일을 하다보니 근육도 많이 뭉쳐있는 상태라 마사지를 받아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근데 어디를 가야할지 가닥이 잡히질 않더라구요. 생전 처음 겪어보는 분야라서 그런지 막막했는데, 그때 친구가 건마에반하다 라는 사이트를 알려주었어요. 들어가서 보니 화성은 물론이고 전국에 있는 여러곳의 마사지 샵들을 테마별로 나누어 놓아서 골라받기가 아주 편하더라구요.


화성 감성마사지 - 후기

실제로 화성 감성마사지를 다녀온 손님들의 후기도 읽어볼 수 있었는데요. 업체마다 다르긴 하지만 후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하거나 할인가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곳들도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곳을 중점적으로 봤구요 시설이 제일 좋고 다녀온 분들의 후기가 긍정적인 곳을 위주로 골랐어요. 그렇게 방문한 곳이 바로 여긴데요 !! 매장 실내도 너무 깔끔하고 안에 들어가서 느껴지는 분위기도 고급스러운 탓에 도착하자마자 기분이 좋았답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샵

안으로 들어가니 겉에서 슬쩍슬쩍 봤던 외관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화성 감성마사지 샵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여기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지고 있었는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 코로나 때문에 예민한 시국에 손님들끼리의 마찰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라고 들었어요. 위생관념도 완전 대박 !!


화성 감성마사지 - 대기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앉아서 잠시 기다리게 되었는데요. 매장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잡지책이라던가 핸드폰 충전기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게다가 선생님이 바깥 날씨가 많이 춥다면서 따뜻한 차를 한잔 주셨는데 손님 맞이로 정신이 없는 상황에서도 기다리는 저까지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화성 감성마사지 - 메뉴

이제 메뉴를 고르게 되었어요.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등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서 고르는 데에 어려움이 있지는 않았어요. 화성 스포츠 마사지로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 저는 건식 마사지는 압이 너무 센 탓에 아프더라구요 ㅠㅠ 어쨌든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까지 받고 야무지게 잘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화성 감성마사지 - 1인실

마사지 받으러 들어온 방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혼자서 방문했기 때문에 1인실을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낯선 공간에 혼자 있는 게 어색할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에 선생님의 완벽한 마사지 스킬까지 더해지니 화성 감성마사지 제가 추천드릴만 하죠 ?!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 !



[ 관련 게시글 ]


> 화성 아로마 마사지 힐링이 생각나는 날엔

> 화성 마사지 1인샵 혼자서 아늑하게 받아봐요 !

> 동탄 한국인 마사지 3곳!

> 동탄 감성마사지 후회하지 마세요!

> 화성 감성마사지 너무 만족스러워요~


조회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