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아로마 마사지 피로가 쌓여있는 날엔~


안녕하세요 유난히 힘든 오후입니다. 왜냐구요 ? 저에게는 오늘이 주말이거든요. 아니 내일부터네요. 여러분의 금요일이 저에겐 오늘입니다. 지난주 주말에도 회사에 출근하는 바람에 제대로 쉬지도 못 하고 너무 피곤한 하루를 보냈더니 그래서인지 몸이 자꾸 추욱 늘어지고 아주 힘들어 죽겠습니다.


평택 마사지

그래서 오늘은 나를 위한 처방전으로 평택 아로마 마사지 받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힘든 날에 평택 마사지 받으면서 누워있으면 온몸의피로가 싸악 풀리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


평택 아로마 마사지 - 위치

처음에는 친구 추천을 통해 방문했어요.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가 알 정도로 마사지 매니아인 친구인데요, 제가 매일매일 만날 때 마다 아프다고 앓는 소리를 하니까 어느날 그냥 무작정 끌고 가더라구요. 그렇게 친구손에 이끌려 따라온 평택 아로마 마사지샵은 정말 신세계였죠. 위치는 평택역 부근이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으실 것 같구요, 혹시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건물 지하에 주차장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평택 아로마 마사지 - 예약

미리 예약을 해야 조금 편하게 관리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워낙에 사람이 많고 인기가 많은 매장이라 그런지 그냥 워킹으로 방문한다면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두었는데요, 처음 본 매장의 모습은 도심 속 휴양지를 떠올리게 할 만큼 너무나 편안하고 아름다운 모습이였어요 ! 아로마 향기가 맡아지면서, 잔잔한 노랫소리가 나와서 처음 온 곳에서 쉽게 긴장하고 얼어있는 저도 금방 안정할 수 있었답니다.


평택 아로마 마사지 - 신발장

반갑게 맞이해주던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서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두었어요. 각자 가지고 온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하시면 되는데요, 쓰여진 번호는 탈의실 라커키와 동일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메뉴를 고르기 위해 카운터로 갔습니다. 평택 아로마 마사지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정말 가성비 높은 마사지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그 외에도 스웨디시 마사지나 여러가지 건식 마사지들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평택 아로마 마사지 - 가격

여기가 평택 최저가 마사지로도 유명하던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구나 싶던 순간이였습니다. 이제 관리를 위해 옷을 갈아입으러 탈의실로 들어왔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탈의실 역시 넌무나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죠 ?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손님이 정말 많은 매장에서 이런 거 하나하나 다 신경을 써주니 더욱 감동이 크더라구요.


평택 아로마 마사지 - 관리

이제 본격적인 관리를 받을 시간이 왔습니다. 평택 아로마 마사지를 위해 방으로 들어왔는데요, 제가 받은 룸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기본적으로 침대나 침구류 그리고 방 구석구석의 위생상태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누워있다 보니까 선생님이 오셨는데 친절하게 하나하나 근육을 다 풀어주시는데 60분의 시간이 10분처럼 느껴질 정도로 후다닥 지나가버리더라구요 !! 잠시 누워있다가 일어났을 뿐인데 온몸이 말랑말랑해지고 근육도 다 풀리고 아주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



[ 관련 게시글 ]


> 평택 출장 타이마사지 TOP 2 실력은 확실히 보장합니다

> 평택 마사지 할인 TOP 2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챙기자!

> 평택 1인샵 마사지 최고의 실력

> 평택 감성마사지 정말 괜찮네요

> 평택 한국인 마사지 샵 여기가 제일이에요!

조회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