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아로마 마사지 개운함의 끝판왕 !!


날씨가 점점 더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 따뜻한 전기장판에 누워 달콤한 귤 까먹으면서 티비보면 정말 딱인데 말이에요 !! 여러분은 겨울철 건강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저는 나름대로 운동도 하고 보양식도 챙겨먹으면서 지내고 있는데요, 사실 운동을 매일 하던 성격이 아니라서 그런지 온몸에 그육통이 장난 아니게 오더라구요.


판교 마사지

그래서 요즘 판교 마사지 받는 재미에 아주 푹 빠졌는데, 이렇게 좋은 걸 혼자 알고있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이웃님들께 판교 아로마 마사지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


분당 판교역 라온

분당 판교역 라온


첫번째 판교 아로마 마사지 업소는 라온테라피 입니다. 분당에서 라온테라피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그 정도로 케어에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프리미엄 샵으로 판교 스웨디시 마사지로도 정말 유명한데요. 감사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어요.


판교 아로마 마사지 - 주간할인

주간할인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문하신다면 B,C 코스 할인 ! 그리고 리오픈 기념으로 한시적 추가 할인까지 !!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감성마사지까지 합쳐진 라온 코스는 60분에 8만원 그리고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4만원입니다. 전원 20대 30대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판교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신답니다 !!!


분당 판교역 달콤

분당 판교역 달콤


두번째 판교 아로마 마사지 샵입니다. 바로 달콤인데요. 여기는 주변 어떤 매장보다도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그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 마사지에 대해서 체계적인 교육과 수료를 마친 선생님들이 관리를 해주셔서 그 개운함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천연오일을 블렌딩하여 사용하고 계셔서 피부에도 자극이 적고 더욱 좋답니다.


판교 아로마 마사지 -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결합한 아로디쉬를 진행하고 계신데, 스웨디시 마사지의 솜털같은 부드러움이 아로마 마사지의 액기스와 만나 그 메리트를 극대화시킨 두바이식 스타일의 마사지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게다가 코로나 자체방역까지 모두 끝내놓으셨으니 판교 스웨디시 마사지 받으러 갈 때는 모두 달콤으로 가는 거 아시죠 ~? 첫방문 할인으로 -1만원 전코스 할인 가능하구요 !! 국내 최초 아로디시는 60분에 5만 5천원 90분에 7만 5천원 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에 5.5만 90분에 7.5만 그리고 비타민 스웨디시 마사지도 있어요. 각각 6만원 8만원 입니다 ^^


판교 아로마 마사지 - 아로디쉬

건식과 스웨디시 마사지를 합한 추천코스 1은 7.5만원부터 시작해요 ~ 제일 중요한 아로마 마사지는 60분에 4만원입니다 !! 타이마사지도 하고 계신데 60분 3만원 90분 4만원이라 정말 저렴한 판교 아로마 마사지 샵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전원 2-30대의 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들 의사소통에는 지장 없으시구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 판교역 1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많이들 가보세요 ~


건마에반하다

[ 관련 게시글 ]

> 판교 남성전용 마사지 시원한 관리에 감동까지 !

> 판교 감성마사지 TOP 3 실력과 가성비까지 꽉 잡았다 !

> 판교 스웨디시 마사지 , 시원함 달라요!

> 분당 남성전용 마사지 달달한곳을 찾는다면!

> 분당 마사지 1인샵 스트레스 풀기 좋아요~


조회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