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TOP 3 감동과 재미가 있는 곳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건강파트너 토순씨 입니다 !! 오늘도 연일 이어지는 비소식 때문에 기분이 좋지만은 않은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른 날보다는 훨씬 더 기분이 좋았던 건 아마도 어제 제가 특별한 곳을 다녀와서 그렇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 오랜만에 뭉친 몸도 풀고 스트레스도 날리고 싶어서 다녀온 곳인데요, 사실 바디케어라고 하면 예전부터 굉장히 돈 많은 사람들이나 다니고 너무 비싸서 저는 엄두도 못 낼 정도라고 생각했었는데, 제대로 찾아보니 가성비 괜찮은 곳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전부터 술대신 건강이나 챙기자 라는 생각으로 다니고 있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들입니다. 감동과 재미가 있는 곳들 위주로 TOP 3 선정해서 골라왔으니 여러분들 집중해주세요 ~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 하우스

남성전용 마사지 샵이라서 그런지 여성분들의 이용에 조금 한계가 있다는 점 빼고는 정말 완벽한 곳이에요 !!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오직 장항동에만 있는 하나뿐인 매장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얼른 가보세요 !! 그 누구보다 특별함으로 승부하는 곳이랍니다. 마사지 할인까지 하고 있는데 첫방문 할인 이만원에 후기 작성하면 만원까지 더 할인해주세요 !! 중복할인이 가능해서 더욱 좋아요 ㅎㅎ 스웨디시 마사지 첫방문 8만원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365일 주말에도 영업하시는 연중무휴 샵이에요.


일산 장항동 비올레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오직 손님만을 위해서 VIP코스를 마련해두신 샵으로 유명한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팍팍한 도심에서 진정한 휴식처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비올레로 달려가시면 된답니다.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의 실력이 워낙 좋으셔서 그런지 한번 다녀오면 피로가 어찌나 확실하게 풀리는지 모르겠어요 !! 스웨디시 마사지가 주종목인데요, 60분에 10만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정발산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산 백석동 황제케어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마사지 신규업소 입니다. 여기도 역시 남성전용 마사지 샵이라는 점이 조금 아쉬운 것 빼고는 정말 완벽해요 !! 중국마사지까지 하고 계셔서 현지의 실력을 그대로 맛볼 수가 있어요.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까지 모두 다 가능하시답니다. 운영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일산동구 백석동 인근에 있으며 굿모닝힐 203동입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좀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 시간엔 더욱 건강한 소식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조회 31회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