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호텔식 마사지 60분짜리 호캉스를 5성급 호텔에서 !


안녕하세요 여러분 ! 2020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들 어떻게 한 해를 맞을지 고민 해보셨나요 ? 저는 60분짜리 5성급 호텔을 가는 것으로 한 해 동안 고생한 저에게 선물을 주기로 했답니다 :) 무슨 말인지 다들 궁금하시죠 ? 인천 호텔식 마사지 받기로 했다는 말인데요, 원래도 자주 인천 마사지 받으러 가기는 했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서 특별히 예약해두었어요 ㅎㅎ


인천 호텔식 마사지 - 방문경로

처음 방문하게 된 경로는 친구를 통해서였습니다. 마사지와는 담쌓아놓고 살던 저였기에 이런 곳에 돈쓴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부질없는 일이고 돈이 아깝게 느껴졌지만, 생각해보니 항상 돈 벌겠다고 몸은 혹사시키면서 그런 제 자신에게 제대로 된 선물 하나 해준 적 없는 것 같아서 따라나섰어요 ㅎㅎ 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는데에 있어서 그리 어렵지도 않았답니다 !!


처음 들어갔을 때 보았던 인천 호텔식 마사지의 느낌은 도심 속 자연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구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들어왔다는 사실만으로도 마음이 굉장히 편안해지면서 심적으로 위로가 되더라구요. 그래서일까요 ? 처음 와보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심신이 안정되었어요 ㅎㅎ 매장에서 흘러나오던 조용한 노랫소리도 한 몫 크게 보탰던 듯 싶습니다.


인천 호텔식 마사지 - 가격

사실 호텔식 마사지 하면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이름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 하지만 일단 여기 자체가 그리 비싸지 않을 뿐더러 다른 여러 종류의 마사지들이 있어요. 여기가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로도 상당히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까지 한번도 안 받아봤는데,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받아보아야겠어요. 저렴한 비용에 가성비 좋은 거로 유명하대요 ㅎㅎ


인천 호텔식 마사지 - 탈의실

옷을 갈아입으러 들어갈 탈의실도 정말 깨끗한데요, 그보다 더욱 좋은 점은 남자와 여자가 구분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사실 이것까지는 기대를 하지 않은 부분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탈의실이 넓어서 다른 손님이 들어오더라도 눈치가 보이지 않았어요 !!


인천 호텔식 마사지 - 족욕

갈아입을 옷도 정말 깔끔하고 상쾌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 이러니 인천 호텔식 마사지로 1등을 유지할만 하네요 ! 곧이어 족욕이 이어집니다 ㅎㅎ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마사지의 기본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마사지 입문러이다 보니까 이렇게 단계별로 상세한 설명을 덧붙여주시는 선생님이 그저 감사하더라구요.


인천 호텔식 마사지 - 아로마

족욕을 할 때에는 원하는 아로마 오일을 물에 풀어주신답니다. 근데 여기가 인천 아로마 마사지 샵 중에서 제일 품질이 좋은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더니 그 말이 맞는지 올라오는 향부터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


인천 호텔식 마사지 - 관리사

후에 받은 인천 호텔식 마사지 !! 60분의 시간동안 서울에 있는 유명한 호텔에서 호화롭게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어요. 선생님의 극진한 대접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뭉친 근육들을 섬세하게 풀어주시던 손길이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 정말 만족스러웠던 기억이라 여러분들에게도 강력추천합니다 ㅎㅎ



[ 관련 게시글 ]


> 인천 타이마사지 이맛에 갑니다

> 인천 감성마사지 이런날에 땡기죠 !!

> 인천 24시 마사지 확인해보세요!

> 인천 한국인 마사지 만족 100%

>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 필수방문코스!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