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타이마사지 진짜로 태국에 온 줄 알았습니다


유난히 추운 겨울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요즘 운동을 게을리해서 그런지 몸 상태가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대로 두면 진짜 큰일이라도 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의정부 마사지

받기로 했는데요. 그 중에서 친구가 건마에반하다 통해서 의정부 타이마사지 받으면 훨씬 더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게 받을 수 있다고 추천해줘서 한번 이용해보았습니다.


의정부 타이마사지 - 매장

매장에 처음 들어가서 느낀 점은 진짜 깔끔하다는 점이였습니다. 여지껏 다녔던 다른 곳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위생적이더라구요. 저는 예약을 못 하고 그냥 방문했던지라 웨이팅존에서 잠시 기다리게 되었는데요. 손님들을 위한 간단한 과자들도 챙겨두셨고, 무엇보다 소파가 너무 안락하고편안해서 꽤 긴 시간을 기다렸는데도 불편하거나 지루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하나 팁을 드리자면 여러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엔 너무 급하게 가느라.. ㅠㅠ


의정부 타이마사지 - 차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선생님이 따뜻한 캐모마일 티 한 잔을 내어주셨습니다. 손님을 배려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했던 순간이에요. 차 한잔과 함께 간단한 설문조사가 시작되었는데요. 평소에 어디가 불편한지, 그리고 좋아하는 향은 무엇인지 어떤 마사지를 선호하는지 등등 세밀하게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원래 운동을 하던 사람이라 의정부 타이마사지를 받기로 헀는데, 직수입한 아로마 오일로 받는 의정부 아로마 마사지도 정말 유명하다고 하셨어요.


의정부 타이마사지 - 공기청정기

그건 다음에 받아보려구요 ^^ 제가 유난히 비염이 심한 탓에 조금만 실내공기가 탁하거나 먼지가 많으면 바로 숨쉬기가 답답해지는데 여기는 매장관리를 어찌나 철저하게 하시는지 정말 너무 깔끔헀어요. 샵 한 켠에는 이렇게 공기청정기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비염이 심한 제가 마스크를 끼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편안하게 쉬다 나올 수 있었습니다. ^^


의정부 타이마사지 - 탈의실

메뉴를 고른 후 탈의실로 갔어요. 기본적인 세안용품이나 샤워용품은 여기 화장대 앞에 다 갖추어져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별다른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 했습니다. 이것 저것 많이도 가져다 두셔서 화장도 깔끔하게 지울 수 있고 샴푸나 컨디셔너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머리를 말릴 때도 드라이기를 사용하거나 후에 스타일링을 위해 고데기까지 놓여있었어요 !! 덕분에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의정부 타이마사지 - 족욕

그리고 나와서 가장 먼저 받는 의정부 타이마사지 코스는 바로 풋케어입니다. 발을 따뜻하게 하면서 온몸의 체온을 올려주면 본격적인 테라피를 시작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족욕 물은 아까 상담시에 적었던 선호하는 아로마 향으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로즈마리 향의 족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의정부 타이마사지 - 방

드디어 의정부 타이마사지 즐기러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침대가 너무 푹신푹신해서 눕자마자 잠에 빠져들 때 쯤 선생님이 방으로 들어오셨어요. 전체적으로 한번 훑듯이 케어해주신 후 집중케어에 들어갔는데, 어찌나 시원하던지 ! 실제로 받아보기 전까진 정말 모르니까 여러분들 꼭 한번씩 받아보세요 !



[ 관련 게시글 ]


>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편안하게 릴렉스 ~

> " 의정부 스웨디시 마사지 TOP 4 " 뛰어난 실력은 기본 ! 서비스와 시설까지 최고 !

> 정부 1인샵 마사지 , 프라이빗한 관리르 하고싶다면 !

>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꼭 꼭 가볼곳!

> 부천 감성마사지 거부할 수 없는 실력!

조회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