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감성마사지 다녀오고 피로를 물리치다


오늘도 눈이 내리네요,, 한파 주의보라는데 눈이 오면 나이도 잊고 어린애마냥 신나하던 저였지만 이제는 그럴 수도 없어요. 왜냐면 얼마 전 빙판길에서 넘어졌거든요. 그리 심하게 다친 건 아닌지라 파스 붙여가며 출근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통증이 오래 가더라구요. 의정부 마사지 한번만 받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만 하던 와중에 친구가 추천해준 건마에반하다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어 의정부 감성마사지 받으러 다녀왔는데요. 진짜진짜 좋은 기억이였던지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


의정부 감성마사지 - 위치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정부에만 해도 진짜 많은 업체들이 있더라구요. 수십 수백개가 되는데, 여기서 고르는 제 기준 첫번째는 거리였습니다. 그래서 회사와 가장 가까운 곳으로 골랐어요. 집도 이 근방인지라 언제든지 편하게 오갈 수 있기를 바랬거든요. 건물도 신축건물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좋아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참 잘 골랐습니다 !

의정부 감성마사지 - 인테리어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반겨주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놀랐던 건 매장의 크기가 정말 크다는 거였어요. 의정부 감성마사지 샵도 이렇게 클 수 있구나 하고 놀랐습니다. 들어가기 전 온도체크와 함께 손소독도 필수적으로 하게 되는데 이렇게 넓은 매장을 먼지 한 톨 없이 관리하신다는 게 인상 깊더라구요.


의정부 감성마사지 - 메뉴

밝게 인사해주시는 선생님의 안내를 받고 메뉴를 고르러 갔는데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아로마, 스웨디시, 타이, 스포츠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솔직히 마사지 초보자인 저에게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이걸 눈치챈 선생님이 세심하게 상담을 이어나가주셨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저같은 입문자에게는 습식 마사지가 좋다고 하셔서 의정부 스웨디시 마사지로 결정했죠 ^^


의정부 감성마사지 - 탈의실

그리고 안내를 받고 탈의실로 향했습니다. 옷을 갈아입으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 데다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조금 찝찝했는데 한번 사용된 옷은 무조건 세탁을 거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실제로도 옷에서 향기가 폴폴 풍겨져나와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


의정부 감성마사지 - 족욕

가장 먼저 이어지는 순서는 족욕입니다. 따스한 물은 미리 준비해두시는데요. 발을 담그고 있으니 세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가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여지껏 의정부 감성마사지 받으러 안 오고 뭐하고 살았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순간이였습니다.


의정부 감성마사지 - 방

이건 풋케어 도중에 선생님께서 주셨던 차에요. 발의 온도를 올려주면 체온이 상승하게 되는데 그와 동시에 몸 속도 함께 데워주면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족욕과 함께하는 따스한 차라니 ,, 그야말로 지상낙원이 있다면 이런 곳일까 싶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그러고는 방으로 들어가서 본격적인 의정부 감성마사지를 받게 되었는데요. 선생님이 서울에서 근무하신 남다른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시더니 역시나 뭔가 달라도 제대로 달랐습니다. 나오는 순간에는 새로 태어난 듯이 몸이 정말 가벼워졌어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왜 추천드리는지 이제 아시겠나요 ?! 여러분들도 한번 경험해보세요 !!



[ 관련 게시글 ]


> 의정부 남성전용 마사지 편안하게 릴렉스 ~

> " 의정부 스웨디시 마사지 TOP 4 " 뛰어난 실력은 기본 ! 서비스와 시설까지 최고 !

> 정부 1인샵 마사지 , 프라이빗한 관리르 하고싶다면 !

>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꼭 꼭 가볼곳!

> 부천 감성마사지 거부할 수 없는 실력!

조회 13회댓글 0개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