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타이마사지 시원함에 반해버렸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울산건마 받으러 다니면서 인생의 재미를 느끼는 중인 토순이 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나이가 무기라고, 굳이 마사지를 왜 받아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울산 타이마사지 한번 실제로 받아보고 나니까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마사지를 받으려 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시원한 것은 물론이고 몸의 피로가 사라지다 보니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없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이 효과를 몸소 체험하기 이전에는 정말 깨닫기 어려운데요. 제 생생한 후기가 여러분들에게 그나마 도움이 되지는 않을까 싶은 마음에 오늘 좀 이야기를 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


울산 타이마사지 - 업소
울산 타이마사지 - 업소

처음부터 이곳을 가야겠다고 다짐했던 것은 아니였어요. 마사지의 ㅁ자도 몰랐던 저였기에 처음 결심을 했을 때에는 고민이 됐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평소에 즐겨받던 것이 아니였기 때문이에요. 그때 제 친구가 건마에반하다 라는 사이트를 알려주었어요. 울산은 물론이고 서울부터 부산까지 심지어 제주도까지 !! 각 시마다 흩어져있는 여러 마사지 업소들에 대한 정보는 물론이고 스웨디시, 건마, 1인샵 등 원하는 테마별로 업체들을 나눠둔 덕에 편하게 분류해서볼 수 있었어요 ㅎㅎ


울산 타이마사지 - 입구
울산 타이마사지 - 입구

그래서 저는 이곳으로 결정을 했는데요, 타이마사지 말고도 습식마사지 실력까지 갖추고 계신 곳이라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 넘버원으로도 손에 꼽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들어가기 전 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문이 고급스럽게 생겼음은 물론이고, 틈사이로 흘러나오던 은은한 아로마 향 덕분인지 기분이 좋아졌어요. ^^ 사실 방문하기 전에는 마사지 샵들은 죄다 어둡고 컴컴한 분위기일 줄 알았는데, 이렇게 투명한 문에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울산 타이마사지에 대한 경계가 흐릿해졌습니다.


울산 타이마사지 - 메뉴
울산 타이마사지 - 메뉴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입장하기 전에 체온체크는 물론이고 손소독까지 완벽하게 한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본인이 신고왔던 신발도 따로 신발장에 벗어두고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손님 입장에서 조금 번거로울 수는 있어도 다 깔끔한 환경을 위해서니까 기분이 좋았습니다. 카운터로 가서 예약확인과 동시에 메뉴를 골랐어요. 타이마사지 받으러 오긴 했어도 다른 메뉴들이 궁금하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놀랐는데요, 아마 개인적인 추측이긴 하지만 울산 내에서 이곳이 제일 저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울산 타이마사지 - 탈의실
울산 타이마사지 - 탈의실

결국 본래대로 타이마사지로 선택을 한 뒤에 탈의실 입장 !! 갈아입을 관리복은 이렇게 차곡차곡 개어져 있었어요. 빨래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기분좋은 향기도 나고 옷에 보풀같은 것도 하나도 없더라구요 !!


울산 타이마사지 - 족욕
울산 타이마사지 - 족욕

그 다음에는 족욕이 이어지는데요, 따스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로마 오일 속 족욕이 이렇게 좋은 건 줄 알았으면 집에서라도 혼자 좀 해줄걸 하고 후회를 했답니다 ㅠㅠ


울산 타이마사지 - 관리실
울산 타이마사지 - 관리실

그리고 드디어 울산 타이마사지 받으러 관리실로 들어왔습니다. 침구류 세탁도 깔끔했음은 물론이고 방에서도 기분좋은 향기가 나서 잠이 솔솔 왔는데요, 여기에 선생님의 환상적인 테크닉까지 더해지니 아주 환상적이였어요. 이렇게나 좋으니 어떻게 여러분들에게 추천을 안 할 수가 있나요 ^^ 꼭 가보세요 ~ 제발 !



[ 관련 게시글 ]


> 울산 호텔식 마사지 시원함 넘치는 리얼후기 !

> 울산건마 꿀같은 달콤한 시간들

>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BEST3!

> 울산 1인샵 마사지 알아보기!

> 창원 남성전용 마사지 회원가로 저렴하게!

조회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