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건마 시원하게 받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목에 담이 아주 세게 걸린 토순이 입니다.. 아침에 머리를 감느라 머리를 뒤로 확 제꼈는데 목에서 두두둑 소리가 나면서 확 꺽이더라구요 ㅠㅠ 덕분에 지금 가만히만 있어도 목에서 느껴지는 통증이 아주 말이 아니에요. 이럴 때 유일하게 생각나는 하나가 있는데 바로 안양건마 입니다. 목이 너무 아파서 얼른 퇴근하고 마사지 받으러 갈 예정인데요. 심하게 꺾인 수준은 아닌지라 병원에 가기에도 애매해서 항상 이럴 때면 마사지로 해결하곤 한답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샵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도 시켜드릴 겸 찾아왔습니다 !! 여러곳이 있는데 순서와 순위는 전혀 무관한 만큼 아무 곳이나 가셔도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


안양건마 - 평촌동 헤븐

안양 평촌동 헤븐


첫번째 안양건마는 안양 아로마 마사지로 유명한 평촌동 헤븐입니다. 이름처럼 정말 천국에 왔다간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시는데요, 한번 테라피 받고나면 시원함이 남다르기 때문에 자주 가는 곳이에요. 방문하는 손님들을 아끼는 마음이 느껴지기 때문에 더욱 감사해지기도 하는데요, 인테리어도 어찌나 깔끔하고 깨끗하던지 ! 퍽퍽한 도심 속 자연의 휴양지가 생각날 때면 항상 평촌동 헤븐을 찾아갈 정도랍니다 ㅎㅎ


안양건마 - 아로마

선생님들도 다들 실력이 좋으셔서 어떤 분에게 받던지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 마사지 종류는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0분에 11만원 그리고 90분에 14만원 입니다. 전원 20대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이에요. 밤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시고 펑촌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많이들 가보세요 !!


안양건마 - 1인샵 채리아

안양 평촌역 1인샵 채리아


두번째 안양건마 마사지샵은 바로 1인샵 입니다. 제가 보증하는데 아마 안양에 있는 안양 마사지 1인샵 중에서는 채리아가 제일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마사지 러버라면 채리아 모르는 게 간첩일 정도랍니다 !! 어찌나 손길이 야무지신지 !! 혼자 방문하는 게 조금 민망하고 불편할 때 1인샵 가면 그럴 일도 없다는 거 아시죠 ?!


안양건마 - 딥티슈

마사지 종류는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딥티슈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0분에 9만원 90분에 11만원입니다 !! 채리아 원장님은 밤 12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근무하신답니다 ^^ 평촌역 2번출구 인근이니 많이들 가보세요 !!


안양건마 - 평촌역 델라쎄

안양 평촌역 델라쎄


마지막 안양건마 샵 역시 평촌역에 위치해있습니다 ! 바로 델라쎄 인데요. 이렇게 보니 평촌역 근방에 마사지 맛집들이 모여있는 것 같네요 ㅎㅎ 요즘 저의 유일한 비상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 델라쎄는 방문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을 느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정말 좋은 곳인데요.


안양건마 - 로미로미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60분에 10만원, 80분에 12만원입니다. 각각 첫방문 할인 1만원씩 적용된 금액이에요 ^^ 샤워 후에도 끈적임이 남지 않는 고보습 오일을 사용해주시는 것은 물론 천연 왁스를 사용해주신답니다. 전원 2-30대의 한국인 관리사님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근무하시구요 평촌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있습니다 ^^



[ 관련 게시글 ]

> 안양 남성전용 마사지 우리끼리의 비밀공간!

> 안양 24시 마사지 언제나 편안한 케어에 반했어요

> 안양 아로마 마사지, 온몸이 행복해져요!

>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얼른 가보세요!

> 안양 감성마사지 제대로 알고가세요!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