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호텔식 마사지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어제도 함박눈이 내렸더라구요. 다들 길 미끄러운데 운전 조심하시길 바래요. 저는 계단을 내려가다 미끄러지는 바람에 목이 꺾였어요 ㅠㅠ 정확히 말하자면 완전히 넘어진 건 아니고 넘어질 뻔 한 거라 목에 무리가 간 모양인데, 의자에서 모니터를 항상 보다 보니까 무리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안산 마사지 받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안산 호텔식 마사지 - 외관

안산 호텔식 마사지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요. 안산역과 그리 멀지 않아서 퇴근하고 잘 찾아다녔던 곳이에요. 건물이 워낙 크고 다른 업종들도 많이 입점해있어서 마사지 외에도 즐길 것이 참 많더라구요. 여기 선생님들이 워낙 친절하신데다가 마사지 실력도 좋으셔서 그런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방에서 모르는 사람들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건마에반하다 추천 믿고 오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산 호텔식 마사지 - 입구

들어가기 전 입구가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더라구요. 내부의 인테리어가 보여서 살짝 엿봤는데요 상당히 고급스럽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뭔가 다른 일반적인 마사지 샵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상당히 기대가 되면서도 좀 떨리기도 했습니다. 문 틈새로 흘러나오던 은은한 아로마 향기때문에 더욱 떨렸던 것 같아요. 어찌됐건 서둘러 들어가보았습니다 ^^


안산 호텔식 마사지 - 예약

선생님의 밝은 인사와 함께 잠시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예약을 하면 조금 할인받을 수 있다고 들어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서둘러서 오다보니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더라구요. 손님들이 기다릴 수 있도록 웨이팅존을 따로 만들어두셨더라구요. 편안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도 있고 옆에 잡지도 마련해두신데다가 창밖을 보면서 기다릴 수도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안산 호텔식 마사지 - 메뉴

드디어 제 차례가 와서 메뉴를 고르러 갔어요. 안산 호텔식 마사지는 건마에반하다 회원가입을 하고 방문하면 회원가로 즐길 수가 있는데요. 저렴하다고 해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가 한정적이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랍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타이마사지 등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편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안산 호텔식 마사지 - 족욕

저는 결국 안산 스웨디시 마사지로 결정했습니다. 호텔식 마사지를 받으러 오기는 했지만 웬지 끌리더라구요. 제일 먼저 이루어지는 순서는 족욕인데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는 거였어요. 상당히 간단한 과정이라면 그럴 수 있는데 왠지 안산 호텔식 마사지 와서 해보니까 뭔가 색다르고 확실히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앞으로 집에서도 종종 해줘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안산 호텔식 마사지 - 방

그릐고 드디어 방으로 들어왔어요. 우선 저는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1인실을 배정받았어요. 복도를 이동하면서 보니까 커플룸과 다인실까지 여러가지 타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방들이 다양하게 있던데 나중에는 친구들과 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침대에 누우니 포근함이 느껴지면서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침구류가 느껴졌어요. 이 하나도 어찌나 열심히 관리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곧 선생님이 들어오신 후 바로 테라피가 시작되었는데요. 체구는 작으신데 힘이 어찌나 좋으시던지 정말 너무 시원하고 만족스러웠답니다 !! ^^ 여러분들에게 안산 호텔식 마사지 정말 추천드려요 !




[ 관련 게시글 ]


> 안산 출장타이마사지 괜찮은 곳들만 골라왔어요

> 안산 마사지 할인 인생 최고의 기억으로 남았어요

>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 산뜻하고 개운해요 ~

> 안산 감성마사지 꼭 꼭 가볼곳!

> 안산 남성전용 마사지 할인정보 확인!



조회 5회댓글 0개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