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1인샵 감성마사지 TOP 3 직접 다녀온 후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건강파트너 토순씨 입니다 !다시 돌아온 주옥같은 월요일 이네요 ^^ 하루하루는 너무 빠르고 세월도 정말 빠른데, 일하는 시간은 왜 이렇게 더딘지 모르겠어요. 특히나 놀고 쉴 때는 시간이 왜 이렇게나 빠르게 흘러가는지,, 어김없이 이번 주말도 순식간에 훅 !! 지나갔네요. 여러분은 주말에 다들 뭐하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어요. 강원도 오크밸리로 다녀왔는데, 공기도 맑고 어찌나 좋던지 ㅠ.ㅜ 하지만 간만에 너무 열심히 놀아서 그런가 온몸 여기저기가 뻐근하고 아주 죽겠습니다. 이럴 때 정말 간절하게 생각나는 한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바디테라피 입니다. 시원하게 마사지 한번 받고 나오면 언제 피곤했냐는 듯 금세 사라지잖아요 !!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프라이빗하게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수원 1인샵 감성마사지 TOP 3 입니다 !! 직접 다녀온 곳들 위주로 남기는 후기이니 다들 집중해주세요 >.<


강동 1인샵 감성마사지

영등포 1인샵 감성마사지



수원 인계동 1인샵 가을

마사지 신규업소 입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시설같은 인테리어 전반적인 부분이 정말 깔끔하고 신식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 남성전용 마사지 샵이라 여성분들이 가기게 힘들다는 점이 있지만 그래도 정말 아프지도 않고 깔끔하게 잘 관리해주시기로 유명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에 10만원이구요, 한국인 관리사님인데 경력 2년에 피부관리 자격증까지 있으시다고 해요. 수원시청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두번째 수원 1인샵 감성마사지는 영통 삼성전자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호텔식마사지를 그렇게 잘 하셔서 근방에서 이미 입소문이 쫙 나있을 정도랍니다. 최상급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진짜 한주동안 받은 스트레스 금요일에 골든테라피 가서 날려버리면 이만한 시원함이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지금은 마사지 할인까지 들어가서 주간코스 제외한 나머지 스웨디시 마사지나 로미로미 마사지 코스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려 만원이나 할인된답니다 !! 삼성전자 도보 1분거리에 있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수원 인계동 1인샵 연수

인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테라피 경력 7년인 한국인 관리사님이 관리해주시는데요, 피부관리자격증까지 가지고 있으시다고 해요. 감성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가 60분에 10만원이구요 시원한 힐링을 원하시면 당장 달려가세요 !! 수원시청역 5번출구에서 도보 6분밖에 걸리지 않고 운영시간도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여러분과 수원 1인샵 감성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나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시간과 함께 편안한 감성마사지 받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달려가보세요 ~ !!


조회 25회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