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아로마 마사지 실제로 다녀오고 반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차가운 겨울바람을 수원건마 받으러 다니면서 이겨내고 있는 토순이 입니다. 마사지에 관심도 없었던 저를 이렇게 만든 건 다 수원 아로마 마사지 덕분인데요. 유난히 추위를 많이 타는 체질 탓인지 항상 남들보다 추위를 많이 느끼곤 했었는데, 마사지 받으면서 몸관리를 시작하니 더욱 건강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멘탈도 관리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역시 정신건강의 첫번째는 몸이 우선이라는 어른들의 말씀이 틀린말은 아니였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보았는데, 하나같이 다들 좋다고 하길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도 좋아할 것 같아서 글을 작성해보기로 했습니다 !!


수원 아로마 마사지 - 할인

우선 저는 건마에반하다 회원이였기 때문에 회원가 할인을 받고 훨씬 저렴하게 받고올 수 있었는데요. 회원가입만 하면 적용되니까 여러분들도 받아보시길 바래요 !! 위치는 수원시청역 부근에 있어요. 근처에 맛집들도 많고 술집이며 영화관,그리고 쇼핑할만한 곳들도 정말 많아서 케어 끝낸 뒤에 시간 보내기에도 아주 적절하답니다 ^^ 저는 차를 끌고 가서 주차공간이 문제였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계동에 주차할만한 곳이 별로 없거든요 ㅠㅠ 근데 매장 측에서 무료 네시간까지 제공해주신 덕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


수원 아로마 마사지 - 건물

수원 아로마 마사지는 건물로 들어와서 바로 6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아마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풍기는 테라피샵 특유의 아로마 향기 덕분에 수월하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사실 도착하기 전에는 별로 떨리지도 않았는데, 문 앞에 서니까 은근히 긴장되더라구요. 인생 첫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을까 하는 긴장감이라고나 할까요 !?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큐알코드 체크인도 하고, 열체크와 손소독도 꼼꼼하게 한 뒤에 들어갔습니다 !!


수원 아로마 마사지 - 내부

안으로 들어가니까 수원 아로마 마사지 선생님이 진짜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처음 온건데도 오래된 단골처럼 맞이해주시니까 진짜 감사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일찍 온 탓에 가게 구경을 좀 했는데요, 과하지 않고 적절하게 잘 꾸며둔 인테리어 소품이랑 은은하게 풍겨오는 아로마 향기, 그리고 잔잔한 노랫소리 모두 딱 제 스타일일였어요 !! 그냥 머무르기만 해도 마음이 차분해지고 힐링되는 듯한 기분이라고 할까요 ?


수원 아로마 마사지 - 메뉴판

메뉴판을 펼치니까 진짜 여러가지 종류의 마사지가 있더라구요. 수원 최저가 마사지 맛집 답게 진짜 저렴한 가격의 마사지들이 많아서 정말 놀랬는데요, 중요한 건 선생님의 실력까지 정말 대단하시다는 점 !!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마사지 초짜라서 어떤 케어를 받을지 고민하던 중에 직접 상담도 해주시고 같이 메뉴 골라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수원 아로마 마사지 - 탈의실

그렇게 탈의실에 들어왔는데, 세상에 이렇게나 깔끔할 일인가요 ? 진짜 너무 깨끗하고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또 한번 반했습니다. 샤워실까지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수원 아로마 마사지 - 1인실

드디어 수원 아로마 마사지 받으러 들어왔습니다. 저처럼 혼자 오신 분들은 1인실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혼자서 받으니까 진짜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 선생님 케어실력이며 서비스며 시설까지 어느 한 군데 빠지는 곳 없이 완벽했던 곳 !!!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



[ 관련 게시글 ]


> 수원 호텔식 마사지 7성급 호텔 부럽지 않아요

> 수원건마 아주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 BEST 2!

>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

>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확실한 곳!

조회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