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건마 아주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 예에~ 모두 소리질러 !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주도 고생 많았던 저를 위해 수원건마 받으러 가기로 예약했는데요. 유독 잦은 미팅에 출장에 야근까지 겹쳤던 날 시원하게 수원 아로마 마사지 받고 오니 한결 풀리더라구요, 그날 이후로 피곤한 날이면 늘 마사지 받으러 다니며 피로를 풀어주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소개도 시켜드릴 겸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마사지 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수원건마 - 건마에반하다

처음에는 마사지를 받으러 가야겠다는 생각도 못 하고있던 저였어요. 워낙 문외한이기도 하고 경험이 없다 보니까 막연히 비싸겠지 라는 생각 때문이였는데요. 친구가 건마에반하다를 소개시켜주며 했던 얘기가, 몸의 피로가 먼저 풀려야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없어지고 일의 능률도 향상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는데 집에서도 정말 가까울 뿐더러 실력도 좋아서 벌써 1년이 다 되가도록 매일 방문하는 단골이 되었답니다 !!


수원건마 - 혜택

건마에반하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하고 오신 분들에게는 예약할인까지 적용돼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웨이팅존에서 잠시 대기하게 되었는데요. 뻘쭘하게 카운터 앞에서 기다리지 않고 이렇게 앉아서 편히 기다릴 수 있다니 참 좋았어요 !!


수원건마 - 차

날씨가 참 추웟어요 ㅠㅠ 하필이면 수원건마 받으러 가기로 한 날 한파주의보가 내렸던 날이라 롱패딩에 목도리까지 진짜 말 그대로 무장을 하고 갔는데, 그래도 너무 춥더라구요. 도착하니 실내는 따뜻해서 그나마 나았는데, 선생님께서 따뜻한 차 한 잔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허브차라고 하셨는데, 몸 속을 데워주기도 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 완화에도 좋다고 하셔서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다 마셨답니다 ! 손이 따뜻해지니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수원건마 - 메뉴

드디어 메뉴 선택의 시간 ~ 수원 최저가 마사지로 유명하던데, 왜인지는 메뉴판 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시겠죠 ?! 진짜진짜 저렴해요. 물가나 주변 시세를 감안하더라도 이 정도의 가격으로 이런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받는다는 게 정말 운이 좋은건데요, 여기에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 + 예약할인까지 들어가다보니 훨씬 가성비 넘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선택했어요 ! 아 참 그리고 뭘 골라야 할 지 모르는 분들은 상담요청 해주시면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신답니다.


수원건마 - 족욕

족욕을 할 차례가 다가왔어요. 회원들의 예약 스케쥴에 따라서 미리미리 준비를 해주시기 때문에 기다릴 일이 없었다는 것도 정말 큰 메리트로 다가왔는데요. 차갑지도 않고 뜨겁지도 않은 적당한 온도의 물에 기분 좋은 향이 나는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셔서 족욕을 하고 있으니 세상 그 어떤것도 부럽지 않더라구요 !! 이 맛에 다들 수원건마 오는구나 헀습니다ㅎㅎ


수원건마 - 케어룸

드디어 케어룸으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침대에 눕자마자 포근한 느낌이 반겨주면서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그대로 잠에 들 뻔한 순간에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기가막힌 마사지를 선사해주셨어요 !!! 어찌나 실력이 좋으시던지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수원건마, 여러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



[ 관련 게시글 ]


> 수원 타이마사지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

> 수원 최저가 홈케어 TOP 3 시원한 마사지 궁금하면 다 들어와봐 !

> 수원 아로마 마사지, 상쾌한 기분~

>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확실한 곳!

>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