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24시 마사지 언제나 편안하게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어휴 다들 오늘 출근길 보셨나요 !? 눈이 얼마나 많이 왔는지 아침에 차가 막혀서 정말 고생을 얼마나 했는 지 모르겠습니다. 원래같았으면 한 20분이면 올 거리였는데 차가 밀려서 한시간이나 걸렸지 뭐에요 ㅠㅠ 늦을까봐 헐레벌떡 뛰어오다가 그만 허리를 삐끗했는데 정말 너무 아프네요. 그래서 퇴근하고 분당 마사지 받으러 갈 생각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분당 24시 마사지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


분당 24시 마사지 - 소개

처음에는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알게 되었어요. 주변에 퇴근하면 맨날 마사지 받으러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요즘 회사일 때문에 너무 바쁘고 힘들다고 하니까 한번 받아보라고 건마에반하다라는 사이트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어서 들어가보니까 스웨디시며 아로마, 타이, 스포츠까지 종류별로 여러가지 마사지를 잘 구분해놓으셨더라구요 !!


분당 24시 마사지 - 위치

그래서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분당 24시 마사지는 연중무휴로 항상 오픈해두시는 걸로도 유명하지만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맛집으로도 엄청 유명하대요 ㅋㅋ 실제로 연예인들도 많이 관리받으러 온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때는 보질 못 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위치는 미금역 주변인데요, 근처 대중교통도 잘 되어있고 건물에 주차장도 있어서 차끌고 오셔도 편히 주차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


분당 24시 마사지 -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깔끔한 실내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매장이 꽤 큰 편인데 아마 이 근방에서는 제일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이렇게 넓은 매장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계신다는 사실이 정말 놀라웠어요 !! 샵에 대한 애정도 크시고 정말 부지런하신 것 같아 왠지 마사지도 잘하실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시작하기도 전에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분당 24시 마사지 - 카운터

카운터로 가서 메뉴를 고르기 시작했는데요,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거나 처음 오신 분들은 분당 24시 마사지 선생님께서 상담을 도와주신답니다. 저도 마사지 쪽에 있어서는 완전 문외한이였기 때문에 상담을 거친 후 부드러운 압을 이용하는 아로마 테라피를 골랐습니다 !!


분당 24시 마사지 - 탈의실

그리고 옷을 갈아입기 위해 탈의실로 갔어요. 입고 왔던 옷은 먼저 캐비넷에 보관해두시면 되는데요, 라커의 크기도 크고 열쇠로 잠글 수도 있어서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근데도 혹시나 귀중품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카운터에 맡겨두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분당 24시 마사지 - 족욕

자 그리고 족욕을 받을 차례에요. 따듯한 물을 미리 받아두고 계시더라구요. 족욕할 때 쓰이는 오일을 직접 고를 수 있는데요, 여기서도 어떤 오일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친절하게 설명을 도와주셨어요. 저는 피로회복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로즈마리 오일을 골랐습니다. 향이 참 좋더라구요 ^^


분당 24시 마사지 - 관리

드디어 이제 관리를 받기 위해 분당 24시 마사지 룸으로 들어왔습니다 !! 기본적으로 침대와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구요. 말할 것도 없이 너무나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산뜻한 섬유유연제 향기가 나더라구요. 선생님의 케어실력도 정말 대단하셨는데, 여러분들에게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



[ 관련 게시글 ]


> 분당 남성전용 마사지 다른 곳 갈 필요가 없어요

> 분당 감성마사지 TOP 3 골라서 가보자구요

>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다시 가고싶네요~

> 분당 감성마사지 나만 알고싶은곳!

> 분당 24시 마사지 , 한결 가벼워 지는 몸!

조회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