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담테라피 가서 프로페셔널한 스웨디시 받아보고 왔어요.

6월 10 업데이트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한여름에는 진짜 말 그대로 찌는 듯한 더위가 지속될 텐데 벌써부터 어떻게 살아야 하나 걱정이 아주 많아요. 저는 더위를 너무 많이 타 성격이라 여름이 정말 곤욕이거든요. 그래서 이번 여름도 건강하게 나기 위해서 분당 미담테라피 다녀왔습니다 !! 가끔씩 스트레스 너무 받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 마다 가곤 했는데 , 이젠 습관이 되어버려서 주기적으로 다니고 있어요 ㅎㅎ



분당 수내동에 있는 곳인데요 , 첫번째로는 집이랑 가깝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고 그리고 실력이나 시설적인 면에 있어서 그 어떤 매장보다 뒤쳐지지 않는다는 점도 정말 큰 메리트에요.갈 때 마다 반갑게 맞이해주시던 선생님도 제가 단골고객이 되는 데에 한 몫 제대로 보태신 듯 하네요 ㅎㅎ



메뉴는 일단 슈얼 스웨디시 마사지와 2:1 코스 두개로 나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하고 있죠?사실 분당 미담테라피 방문하기 전까지만 해도 마사지라고 하면 돈 많고 부유한 사람들만 받을 거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로 여기 방문해보고 나니 막상 그런 것도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고 있기에 놀랐습니다. 게다가 관리사님들도 전원 한국인 여 선생님들에 전문과정 수료는 물론 피부관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하신 상태라고 하셔서 더욱 안심!!



마사지 같은 경우엔 숙련되지 않은 비전공자에게 받았을 경우에 오히려 담이 오거나 근육이 더 심하게 뭉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분당 미담테라피 관리사님 실력이 어찌나 대단하시던지 직접 가서 케어를 받아봤더니 몸이 젤리처럼 말랑말랑해질 정도로 바로 근육이 풀렸습니다. 케어룸도 어찌나 깔끔하던지 침대에 누워만있어도 힐링이 저절로 되는 기분이랄까요? 분당 미담테라피는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너무 완벽했어요. 마무리로 해주시는 아로마 족욕서비스도 너무나 잘 받고 돌아왔습니다.




건마에반하다회원할인 이벤트로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간할인이 적용돼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로 연중무휴 입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사진을 눌러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하시면 된답니다 !


조회 11회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