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감성마사지 TOP 3 골라서 가보자구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파트너 토순이 입니다 !! 여러분들 모두 행복한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으으 저는 어제 퇴근 후에 과음을 해서 그런지 오전부터 상태가 너무 메롱이에요. 체력이 이렇게 안 좋아서 어떡하나 싶을 정도로 요즘들어서 나이를 먹긴 먹었음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건강관리 차원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어요 !! 혹시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건강관리 비법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게 따로 있으실까요~?진짜 몇달 전까지만 해도 바디케어에 돈쓰는 것은 진짜 멍청한 짓이라고 생각해왔던 저였는데, 한번 받아보고 난 뒤에 사람들이 왜 이걸 시간들이고 돈들여가면서 하는지 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어요 !! 확실히 받기 전 후의 차이가 정말 크더라구요 ! 진짜 분당 마사지 받는 낙으로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저의 일상인데요,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서 이번 시간에는 제가 직 ! 접 ! 다녀온 분당 감성마사지 TOP 3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세군데 다 실력도 좋고 시설도 좋은 곳이니 우리 맘 편하게 그냥 골라서 가보자구요 ~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


분당 감성마사지

분당 정자역 한숍

첫번째 업소입니다. 커플마사지 받으러 가기에 안성맞춤인 업소에요. 날도 더워 죽겠는데, 밖에서 데이트 하기 힘들고 막상 뭘 해야 할 지도 모르겠잖아요. 그럴 때 가보시는 거 완전 추천드려요 !! 한국인 관리사님 실력이 정말 대단하시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하고 계시는데요, 60분코스와 90분코스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간할인이 들어가서 더욱 가성비 넘치게 즐길 수 있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구요 정자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접근성도 좋답니다 ~


분당 감성마사지

분당 야탑역 칸타이

수면가능 마사지 샵이에요 ~ 사실 술먹고 애매하게 시간 남았을 때, 첫차 뜰 때 까지만이라도 어디서 잠깐 쉬고 싶다는 생각 많이들 하잖아요. 그럴 때 바로 칸타이로 달려가시면 된답니다 ! 최저가 마사지 타이 주간가 3만원이구요, 오후 12시부터 밤 9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주간할인 이벤트 진행중이세요 ! 아로마 마사지와 함께 타이마사지 진행하고 계신데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랍니다. 야탑역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


분당 감성마사지

분당 서현동 1인샵 서현

3번째 분당 감성마사지 매장은 왁싱까지 함께 겸하고 계신 곳입니다 !! 남성전용 마사지라 여성분들이 조금 아쉬운 점 빼고는 정말 완벽합니다 !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 편해요. 테라피 받을 때 압 조절이라던가 이것 저것 세심한 요구사항에 있어서 의사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아시죠~?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에 10만원이구요, 운영시간은 월-토 낮 12시부터 밤 12시 ,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서현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아요 !!


자 오늘은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 분당 감성마사지 매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드린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다음에도 건강한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 ㅎㅎ 모두들 토순한 하루 보내세요 !


조회 27회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