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4시 마사지 언제나 편안한 케어를


추운 겨울입니다. 오늘은 소한으로 겨울 중 가장 추운 날이라고 하는데요, 어쩐지 아침에 야무지게 입고나온 롱패딩이 무용지물이 되어버리더라구요. 겨울철이기도 하니 건강관리 열심히 해야하는데, 날씨가 궂어서인지 운동하기도 귀찮아지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부산 24시 마사지가 생각나더라구요. 뜨끈한 방에서 부산 마사지 받으면서 누워있으면 스트레스도 다 날아가고 정말 행복했는데,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자주 다니던 곳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24시 마사지 - 위치

친구의 추천을 받아 처음 방문했던 부산 24시 마사지였어요. 평소에 운동을 즐겨하거나 돌아다니는 성격이 아닌지라 몸이 많이 약해져있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정말 많이 받고 있었는데, 그런 절 보더니 말없이 데리고 가더라구요 ㅋㅋ 시내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찾아오기도 쉽고 마침 저희 집이랑 직장의 딱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 뒤로도 친구 없이 혼자서 몇번씩 방문하곤 했었습니다.


부산 24시 마사지 - 입구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은은한 아로마 향기가 퍼진답니다. 부산 아로마 마사지로도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매장 전체에서 기분좋은 향기가 나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게다가 실내도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작은 평수가 아니였는데도 청소를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 건지 구석구석 살펴보아도 먼지 한 톨 발견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다는 ㅎㅎ


부산 24시 마사지 - 카운터

카운터에서 선생님이 정말 환하게 웃으며 반겨주셨는데요, 얼굴도 미인이시지만 성격도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선 저는 몸상태 체크부터 하게 되었는데요, 근육들이 많이 뭉쳐있고 평소 스트레스가 많으니 운동선수들이 받는 격한 건식 마사지 보다는 부드러운 습식마사지를 추천해주셨어요.


부산 24시 마사지 - 메뉴판

그리고선 부산 24시 마사지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사실 오일을 이용해서 받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재료값 같은 게 들어서 조금 더 비쌀 줄 알았는데, 습식이나 건식이나 그렇게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 일단 저렴하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다가왔습니다 ㅎㅎ


부산 24시 마사지 - 탈의실

그리고 옷을 갈아입기 위해 방으로 들어갔어요. 탈의실 역시 너무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머리카락 한올이라도 떨어져있을 법 한데, 먼지 한 톨 없을 정도더라구요. 거기다 관리복에서도 아주 향기로운 섬유유연제 향기가 폴폴 풍겨져나와서 공용으로 입는 옷인데도 불구하고 찝찝하다는 기분이 들지 않았어요. 촉감도 보송보송하더라구요. 원래 입고왔던 옷은 캐비넷에 넣어두시면 되는데요, 문은 열쇠로 잠궈두시면 돼서 도난에 대한 걱정도 없었습니다.


부산 24시 마사지 - 관리

자 드디어 옷을 갈아입고 부산 24시 마사지를 즐기기 위해 방으로 들어왔어요. 케어룸마저 깔끔해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침대에 누웠더니 선생님이 곧이어 들어오셨는데요, 실력이 어찌나 좋으시던지 손길이 닿자마자 그냥 피로가 스르르 녹는 느낌이였어요. 알고보니 유명 호텔에서 근무하신 경력만 10년이 넘는다고 하시던데 그래서 제가 이렇게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었나봅니다 ! 정말 여러분들에게 강력추천드려요 !!



[ 관련 게시글 ]


> 부산 출장타이마사지 행복한 기억들이였습니다

> 부산 남성전용마사지 더욱 특별합니다 !!

> 대전 24시 마사지, 환상이에요~!

> 부산 1인샵 마사지는 어디서?

>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강력추천!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