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타이마사지 3만원에 해외여행을 !


안녕하세요 눈오는 게 너무너무 싫은 토순이 입니다. 왜냐면 저번에 왔던 폭설로 인해 차가 미끄러지는 바람에 가벼운 접촉사고를 냈거든요 ㅠㅠ 크게 다치지는 않아서 다행이였지만, 허리에 무리가 왔는지 며칠동안 병원 신세를 졌어요. 지금은 괜찮아졌는데 그래도 근육이 놀랐는지 꾸준히 부산 타이마사지 다니면서 풀어주고 있는데요. 확실히 받기 전이랑 후가 다른 느낌에 신기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직접 다녀온 곳을 소개시켜드리는 데다가 가격도 정말 저렴하니 꼭 한번 가보세요 !!


부산 타이마사지 - 위치

역이랑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그런지 찾아가기가 수월했어요. 차 수리를 맡겨놓고 있어서 대중교통 타고 움직이는지라 좀 멀리 있거나 깊은 곳에 박혀있는 곳이라면 고생했을 것 같거든요. 근데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도 걱정이 없을 것 같은 게, 건물에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매장 측에서 주차시간을 지원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 이러나 저러나 꿀 ㅎㅎ


부산 타이마사지 - 인테리어

안으로 들어오기 전에 손소독도 하고, 열체크도 한 뒤에 입장했습니다. 생각보다 부산 타이마사지 실내가 깔끔하고 환해서 정말 놀랐어요. 굉장히 어두컴컴하고 무서운 분위기일 줄 알았는데, 진짜 건마에반하다 페이지에 올라온 사진이랑 똑같이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아 참 건마에반하다 회원일 시에는 회원가가 적용되서 가성비 좋은 마사지 받아볼 수 있으니 여러분들 잊지 마시고 꼭 할인 챙겨가세요 !


부산 타이마사지 - 웨이팅존

예약하고 왔을 경우엔 적용되는 예약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저도 사전에 예약을 하고 왔는데요, 처음 오는 곳인데다가 차가 막힐까봐 평소보다 일찍 출발한다고 왔더니 오히려 너무 일찍 도착했어요. 그래도 이렇게 웨이팅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는데요. 따뜻한 차도 한잔 주셔서 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편안하게 몸 녹일 수 있었어요. 무료한 시간 달래기에 딱 좋은 책이나 잡지 등도 있어서 완전 굿 !!


부산 타이마사지 - 카운터

제 차례가 다가와서 부산 타이마사지 메뉴를 고르러 카운터로 갔어요. 부산 아로마 마사지로도 유명한 곳이라던데 , 실력을 경험하기 전에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마사지가 처음이라서 그런지 선생님이 이것 저것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마사지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 선택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상담 요청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


부산 타이마사지 - 탈의실

코스 선택을 끝내고 탈의실에 들어갔어요. 갈아입을 관리복은 여기 다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부산건마 어딜 가도 이런 퀄리티의 탈의실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장대에 기초 화장품부터 시작해서 머리 손질을 위한 드라이기랑 고데기랑 다 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다 갖춰져있으니 완전 굿 ! 얼른 옷갈아입고 나갔습니다.


부산 타이마사지 - 관리실

드디어 부산 타이마사지 받으러 관리실로 들어왔어요. 침대부터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선생님은 차근차근 전신을 풀어주신 다음에 특히나 뭉쳐있던 허리와 목을 집중관리 해주셨는데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 괜히 유명한 곳이 아니였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



[ 관련 게시글 ]


> 부산건마 자꾸자꾸 가고싶은곳

> 부산 24시 마사지 언제나 편안한 케어를

>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 실력은 업! 가격은 다운!

> 부산 감성마사지 어디가 핫한지 엿보기!

> 부산 남성전용 마사지 여기 아입니까?!

조회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