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마사지 1인샵 다녀온 후기 제대로 풀어드립니다


나이를 먹어갈 수록 부산건마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는 토순이 입니다. 원래 마사지라는 것에는 관심도 없었을 뿐더러 굳이 왜 돈을 주고 받아야 하는지 아예 이해 조차를 못 했던 저인데, 세월이 흐르면서 겨울이 올 때 쯤이면 무릎이 시리고 관절이 차더라구요,, 딱히 병원에 다닐 정도는 아니였던 데다가 병적으로 아픈 것도 아닌지라 스스로 건강관리나 열심히 해주자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부산 마사지 1인샵을 알게 되었는데요. 혼자서 뭘 한다는 것 자체를 어려워 하던 저에게도 어색하지 않은 곳이라 단골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마사지 1인샵 - 건마에반하다

처음에는 사실 마사지를 받아야지, 받아야지 생각만 하고 정확히 뭘 받아야 할지 그리고 어디를 가야할지 도저히 감이 오질 않았습니다. 생전 안 해본 것을 하려고 하니 당연한 결과였겠지만요. 그래서 무작정 인터넷 서핑부터 시작했는데, 건마에반하다라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부산 지역에서 운영하는 마사지 샵들은 물론 전국 마사지 샵들을 다 모아놓은 탓에 가고싶은 곳을 고르기가 한결 수월하더라구요.


부산 마사지 1인샵 - 거리

가장 첫번째로 따져보았던 건 아무래도 거리였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맛집이라 할 지라도 제 생활반경 30분 이상으로 떨어져있는 곳이라면 방문하기 꺼려지는 성격인지라 회사나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았는데, 마침 디행히도 집이랑 걸어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부산 마사지 1인샵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주변에 지하철 역이나 버스정류장도 가까운 데다가 실력도 괜찮다는 후기들을 보고 안심하고 방문했답니다.


부산 마사지 1인샵 - 실내

가게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장이 정말 깔끔하면서도 우아하게 생겼어요. 인테리어 자체가 워낙 고급스러워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더라구요. 예약하고 방문하는 손님들은 10% 정도의 할인이 적용된다길래 방문했더니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는 바람에 가게를 조금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도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 집에 가져가고 싶을 정도더라구요.


부산 마사지 1인샵 - 메뉴판

드디어 제 이름이 호명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이것 저것 추천을 해주셨는데, 부산 아로마 마사지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셨어요. 습식이냐 건식이냐 어떤 걸 받아야 할지 도통 감이 오질 않아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제 몸을 진단해주시더니 그렇게 세게 뭉쳐져있는 근육은 아니라고 하시며 아로마 마사지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어차피 많은 손님들이 받으러 오는 데에는 이유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유명하다고 하니 믿음이 가서 바로 아로마로 결정했습니다.


부산 마사지 1인샵 - 족욕

그리고 부산 마사지 1인샵에서 바로 족욕을 하러 갔습니다. 따스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없던 피로도 만들어져 사르르 녹는 기분이였어요. 이 맛에 사람들이 족욕하러 오는구나 싶을 정도로 신기했습니다. 은은한 아로마 향이 퍼지는 족욕은 직접 해보지 않으시면 절대 모르실 거에요 !!


부산 마사지 1인샵 - 케어

드디어 들어온 부산 마사지 1인샵의 방입니다. 손님의 절대적인 안정을 위해 신경을 쓰셨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너무 포근하고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후에 바로 시작된 선생님의 케어도 너무나 인상깊었습니다. 어디가서 이런 케어를 또 받아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소중한 시간이였는데요, 여러분에게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



[ 관련 게시글 ]


> 부산 24시 마사지 언제나 편안한 케어를

> 부산 출장타이마사지 행복한 기억들이였습니다

> 부산 아로마 마사지, 놓칠수 없어요!

>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강력추천!

> 부산 감성마사지 어디가 핫한지 엿보기!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