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타이마사지 시원하게 다녀왔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다가와서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어요 !! 다들 불금 어떻게 보내실 건지 계획 세우셨나요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어떤 건강한 소식을 들려드릴까 고민을 하다 마포 타이마사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마포 마사지

전부터 항상 즐겨가던 곳인데, 최근에 일이 바쁜 탓에 잘 못 갔더니 온 몸이 쑤시고 아주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는 것 같아요 !! 다들 마사지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저도 마사지를 그닥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였는데, 어느날 허리가 너무 아파서 한번 속는셈 치고다녀와보자 해서 가봤거든요 !! 근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 처음엔 가격 듣고 이 돈이면 치킨이나 시켜먹고 말겠지 했는데, 한시간 코스 받고 뭉쳤던 근육이 싹 다 풀렸어요 !!


마포 커플마사지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처음 가봤던 곳인데, 진짜 놀라울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마포 타이마사지 소개시켜 드리도록 할게요.


마포 한국인마사지

아참 그리고 실력은 물론이거니와 가성비까지 제대로 갖추고 계신 곳들이라 어딜 가셔도 후회 안 하실 겁니다 !!


마포 상수동 실크로드

마포 상수동 실크로드


가장 먼저 소개시켜 드릴 마포 타이마사지는 바로 상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실크로드 입니다. 홍대 상수역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정성이 가득한 선생님의 손길이 정말 대단하신데,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활력을 다시 충전하고 싶다면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신답니다 !! 더욱 좋은 건 상수동 실크로드에서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시라는 건데요, 새벽 6시부터 저녁 6시까지는 주간할인, 그리고 저녁 6시부터 새벽 6시까지는 야간할인을 하고 계신답니다 !!


마포 24시마사지

사실상 24시간 내내 이벤트 중이라고 봐도 무방하다는 거죠 !! 타이마사지 60분에 최저가 2.9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90분은 4만원 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60분에 4만원 90분에 5만원인데, 다 최저가 기준으로 말씀드렸어요 ^^ 편의시설도 짱짱하게 갖추고 계시는데, 개인 샤워실은 물론 단체 수면실과 흡연실 그리고 영화관까지 완비되어 있답니다 !! 24시마사지 받을 수 있어서 언제든 영업중이신지라 새벽에도 갈 수 있다는 메리트까지 ^^ 상수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으니 많이들 가보세요 ㅎㅎ


마포 홍대입구역 홍대스웨디시

마포 홍대입구역 홍대스웨디시


두번째 마포 타이마사지 업소입니다 !! 이번에는 스웨디시 마사지까지 같이 하는 매장이에요 ㅎㅎ 친절과 정성을 다해서 정말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언제든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아주 고마운 곳이랍니다. 커플마사지 할 수도 있어서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도 꼽히는 곳이에요 !!!


마포 스웨디시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가 60분에 8만원이구요 90분에 11만원인데요, 이건 현금가 기준이고 카드도 가능해요 !! 전원 한국인 20대 힐러님들이 정말 꼼꼼하게도 관리해주신 덕분에 피로가 눈 녹듯이 사라진답니다 ㅎㅎ


마포 아로마마사지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에요 ~ 하모니마트 홍대점 바로 앞이고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는 도보 7분, 합정역 3번출구에서는 도보 9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관련 게시글 >

마포 남성전용마사지 그 매력에 반해봅시다

마포 최저가마사지 가성비 넘치게 받아봅시다 !!!!

수원 수면가능 마사지 BEST 2!

전주 남성전용 마사지 나만알기 아까운 TOP 3

일산 감성마사지 검증된 BEST3!


조회 8회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