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1인샵마사지 남다른 실력


논현동 1인샵마사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월차를 써서 그런지 이 시간에 집에 있다니 뭔가 어색하면서도 너무 행복합니다. 아마 이따 저녁에 논현동 1인샵마사지에 방문하기로 예약해두어서 그 행복함이 배가 되는 것 같은데요. 제가 늘상 가던 곳인데, 요즘들어서 너무 바빠 통 가지를 못 했더니 온 몸이 돌처럼 굳어버린 것 같은 기분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다니는 논현동 1인샵마사지에 관해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논현동 마사지


처음에 알게 된 경로는 친구를 통해서였어요. 제가 잠도 잘 못 자고 온몸이 쑤시고 저려서 너무 아프다 하니까 , 마사지 한번 받아보라며 추천해주었는데, 직접 가보기 전까지는 의심 투성이였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저는 태어나서 여지껏 살아오면서 마사지라는 것을 받아본 적이 한번도 없었던지라 더욱 고민이 되었어요.


1인샵 마사지

갔다가 괜히 돈만 날리는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하고, 혼자 가려니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감과 떨림 보다는 두려움이 더 크더라구요. 어쨌든 친구의 강력추천을 받고 속는셈 치고 한번 가보자 !! 싶어서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삼정호텔 인근에 있었는데,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었던지라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로미로미마사지

신논현역에서 5분, 그리고 언주역에서 3분밖에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회사에서 퇴근한 후에 바로 달려갈 수 있었어요 !!! 아 그리고 저는 지하철을 타고 움직여서 몰랐지만, 글을 작성하기 위해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만약 운전하고 오시면 시간당 3000원의 주차요금을 내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남성전용 마사지

안으로 들어가니 논현동 1인샵마사지 여우의 깔끔한 실내가 반겨주고 있었어요. 어찌나 청소를 열심히 하시는지, 눈으로만 대충 봐도 먼지 한 톨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덕분에 코로나 19로 인해 민감한 시국에서도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논현동 남성전용 마사지

선생님의 인사말을 잠시 인용하자면 언제나 정성을 다해주시는여 여우 원장님의 로미로미 마사지는 논현동 최고라고 하셨어요. 메이크업도 직접 해주시는 것 같던데, 언제든지 방문하는 손님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갈 때 마다 매번 1000% 만족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논현동 로미로미 마사지

코스를 안내해드릴게요. 1인샵마사지 여우에는 로미로미 마사지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40분에 6만원, 60분에 8만원, 90분에 12만원입다. 사실 가격이 막 그렇게 엄청 저렴하고 싼 편은 아니지만 한번 받으면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계시기는 합니다 !!


강남 논현동 1인샵 여우

그리고 논현동 1인샵마사지 여우는 남성전용 마사지라서 여성분들이 못 오신다는 단점이 하나 있어요ㅠㅠ 조금 슬픈 소식이기는 하지만 다음엔 여성전용 마사지 테마만 따로 다룰 예정이니 저무 슬퍼하지 마셨음 좋겠어요 ^^ 선생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계시구요. 만약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마감 or 랜덤휴무입니다 ~





< 관련 게시글 >

논현동 아로마마사지 극강의 짜릿함

논현동 감성마사지 한번 가면 못 빠져나옵니다 정말 ~

일산 감성마사지 검증된 BEST3!

울산 1인샵 마사지 알아보기!

대전 마사지 1인샵 여기서 비교하세요!




조회 18회

@ 2020  Copywriter Tosoonee

  • Facebook
  • 카톡이미지

By tosoonee